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[한글 무설치]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2. 5. 13:59
    [한글 무설치] 마운트 앤 블레Ol드 2 배너로드
    파일명용량
    MB.z014G
    MB.z024G
    MB.z034G
    MB.z044G
    MB.z054G
    MB.z064G
    MB.z074G
    MB.z084G
    MB.z094G
    MB.zip.k2k932.6M


    사냥
    맨 처음 첫 압축파일이 필터차단으로 다운로드가 않되네요 ;;;;;
    샤키7
    잘되네요~~! 다른거 맨날 못알아먹고 다 깔고나서는 오류뜨고해서 못했는데 진짜 잘되요!!
    뿌쁘쁘
    잘만되요 안되는 사람들은 왜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근데 영어판밖에 없네여..? 한글 없네요 ~~
    넘버원엘지
    k2k33파이날 다운후 k2k파일 드래그 후 시작누르면 진행중 시간만 흐르고 하루종일 완료가 안떠요 ㅠㅠ
    exceptio
    너무 잘되는데 ㅠ 왜 랭귀지 선택에 한국어가 없죠? ㅠㅠ
    진빠이
    메모장없는데요 ㅡㅡ 변환해도 압축파일이 아닌거같습니다 하는데
    kinpa988
    시작하면 영어 막 나오면서 팅기고 모드 변경하는데도 들어가지지가 않네요. 그것도 알수 없는 이유로 꺼지네요
    특독고다이
    대박 잘됨... 즐겁게 하고 있음^^ㅋ
    면봉살인사건
    잘 실행됩니다. 감사합니다~ 판매자님 설명따라 파이널 받아서 진행하면 됨 ㅎ
    빅브로2
    지우고 다시 깔았더니 됨 ㅠㅠㄳㄳ
    탄진역에전
    받아갑니다~!ㅋㅍㅈㅅㅇ
    methaduk
    잘되는구먼
    won441
    난왜안되는가..ㅜㅜ 하라는 데로 다했는데..ㅠ
    betaline
    잘 됩니다. 첨엔 실행이 안됐는데 설명서대로 다시 진행했더니 게임 실행이 잘 되네요. 다음에도 좋은 자료 올려주세요.
    염정보
    설명이...너무부족하네요 방금 구매해서 다운로드받았는데요 K2K로 변환되길래 비디집으로 계속 압축하고 풀어도 계속 MB파일만 나오네요 -_-
    주진메소
    획인 잘댐 final 이걸 다운받아야대구나 감사합니다 그냥k2k 받앗으용
    터프한놈
    받아갑니다~!
    오렌지미니
    k2k33final 다운받아서 k2k로 된 파일 한개만 변환후 압축 푸시면 됩니다
    따봉
    저는 안됩니다. 혹시 재 다운 받으면 될까해서 해봐도 똑같은 결과입니다. k2k3_final 후 반디집으로 압축 푸는 중 CRC 에러나고 그후 계속 압축 풀기 중 에러로 멈춥니다. 위 방법대로 해도 안됩니다. 환불바랍니다.
    사랑qhwk
    다 다운 받고 한글 누르고 실행 누르면 게임이 안돼요 어떻게 해서 하셨나요?
    개패
    기대됩니다~~ 잘되길 빌어봅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